탐사 에탄올 워셔액 1.8L 6개 증정특가

이 제품은 1.8리터 용량의 탐사 에탄올 워셔액 6개 세트입니다. 완벽한 세척 효과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신선하고 깨끗한 세차 경험을 선사합니다.

제조업체의 고품질 원료로 만들어져 안전하고 효과적인 세척이 가능합니다. 이 제품은 차량 외부를 깨끗하게 씻어내어 금방 마르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탐사 에탄올 워셔액 1.8L 6개 증정특가



탐사 에탄올 워셔액 1.8L 6개

품목 세차용품
종류 워셔액
형태 액체형
사용부위 유리, 거울, 도장면
사용효과 부식방지
주요성분 에탄올

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

해당 제품은 탐사 에탄올 워셔액 1.8L 6개로, 세차용품 중 워셔액으로 사용 용도는 주로 유리, 거울, 도장면에 쓰입니다.



에탄올이 주요 성분으로 사용되어 부식방지 효과가 있어 유지보수에 도움이 됩니다.

제품 소개

탐사 에탄올 워셔액 1.8L 6개는 세차용품으로 유리, 거울, 도장면을 깨끗하게 닦아주는 제품입니다. 에탄올을 주요성분으로 함유하고 있어 부식방지 효과가 뛰어나며, 액체 형태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

탐사 에탄올 워셔액은 세차 시 유리나 거울 등에 직접 뿌리거나 스폰지에 조금 묻혀 사용하면 효과적입니다. 도장면에 사용할 때는 약간의 양을 물에 희석하여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깨끗한 마감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꾸준한 사용이 필요합니다.

BEST 추천 제품 품절 전 바로 구매

파트너스 활동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블로그에 관심있으시다고요? 아무런 제약 없이 자신만의 컨텐츠를 올릴 인터넷의 자기 땅이 필요하시다고요? 그럼 아래 버튼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시작해보세요!

 

👉가장 안전한 나만의 워드프레스 블로그 할인받고 시작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